바로가기
본문영역 바로가기

체육시설 이용 절차

이용 절차

축구장 이용절차

1. 축구장 사용예약

추첨에 의한 사용예약(사용 전월 넷째주 화요일 접수, 수요일 추첨)

※ 추첨에 참여하고자 하는 팀은 사전(추첨접수 전일까지)에 팀등록을 하여야 함(미등록 팀 일반인은 추첨 후 예약 가능)
   - 추첨 후: 전화 또는 방문에 의한 예약 가능
※ 예약전화: 064-733-0355

2. 사용신청서 제출 및 사용료 납부

사용일 최소 3일전까지 사용 신청서 작성(방문, FAX 732-0356) 후 사용료 납부

※ 무통장입금계좌: 농협 388-01-004411(예금주: 서귀포체육회장)
※ 납부한 사용료는 우천 등 천재지변에 의한 사용 불가 시 또는 사용자가 사용 1일전까지 사용을 취소한 경우에만 전액환불이 가능함
※ 축구장 사용료 입금 후 사용을 취소 할 경우 취소 신청서 작성(방문, FAX 732-0356)

3. 축구장 사용(사용료 납부 확인 및 사용 축구장 확인)

사용시간 준수(다음 사용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허가 시간 내 마무리)

4. 주변정리

축구장 사용 후 발생한 쓰레기 수거 및 주변정리
미이행 단체는 차후 사용 시 제한이 있을 수 있음

사용허가 우선순위

1. 국가 또는 제주특별자치도의 국경·조 행사 및 주요 시책을 위한 행사
2. 체육진흥을 위하여 필요한 각종 경기대회 및 행사
3. 각급 학교에서 주관하는 행사
4.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
5. 직장 및 동호인 등 다수인이 참여하는 행사
6. 체육활동 외의 문화행사, 공연, 전람, 전시 등 행사
7. 그 밖에 본회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기 및 행사

 

사용허가 취소 및 정지

1. 공공의 안녕 질서와 선량한 풍속을 저해할 소지가 명백할 경우
2. 시설물의 유지·보수 및 관리에 지장이 있다고 인정할 경우
3. 공익상 부적당하게 사용하거나 허가 조건을 위반할 경우
4. 사용허가 외의 목적으로 사용하거나 허가 조건을 위반할 경우
5. 그 밖에 본회가 필요하다고 인정할 경우
닫기